더 많은 소비자들이 모바일 뱅킹을 채택함에 따라 빈칸에 Arkansas 은행 지점이 경매에 나선다.

알칸 사스에있는 두 개의 폐쇄 은행 지점은 5 월 31 일에 전국 경매에 참여하여 농촌 지역의 지사를 처분하고 더 많은 소비자가 온라인 뱅킹을하거나 스마트 폰 앱을 사용하여 떠돌아 다니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.

조지 아주 매킨토시에있는 경매 회사 존 딕슨 앤 어소시에이츠 (John Dixon & Associates )에 따르면 7 개 주에 19 개의 은행 지점이 윈스턴 세일럼 (Winston-Salem)에서 경매에 나올 예정이다. 경매에는 노스 캐롤라이나에 5 개 지점, 버지니아에 5 개 지점, 펜실베니아에서는 2 개, 알칸 사스에서는 2 개가 – 슈투트가르트와 엘도라도. 다른 지점은 테네시 주, 미시시피 주 및 사우스 캐롤라이나 주에 위치하고 있으며, 13 개 지점은 예비없이 절대 판매 할 예정이며, 이는 가장 높은 입찰자가 승리한다는 의미입니다.

조지아 경매 회사의 존 딕슨 (John Dixon) 사장은 고객들의 스마트 폰 앱, 웹 사이트 및 ATM 사용 증가로 은행들이 최근 몇 년 동안 가장 빠른 속도로 지점을 폐쇄하고 있다는 최근 소식을 확인했다고 밝혔다. Talk Business & Arkansas는 최근 2008 년 금융 위기 이후 Arkansas 지점의 수가 1,524 건에서 1,362 건으로 감소했음을 보고 했습니다. 이는 주로 모바일 뱅킹 및 금융 부문의 기타 기술 혁신으로 인한 것입니다.

‘이 두 경매는 두 개의 큰 지역 은행이 제공하는 지점을 포함하고있어 다른 은행, 신용 협동 조합 및 다른 사업체를위한 우수한 위치를 제공하면서 책에서 벗어난 빈 건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.’라고 Dixon은 말했습니다. ‘대부분이 교통량이 좋은 지역의 고급 건물입니다. 큰 은행이 지점을 폐쇄하더라도, 많은 다른 사업들이 성장하고 있으며 양질의 공간이 필요합니다. 물론 이러한 대부분의 건물은 사무실 공간, 소매점, 심지어 음식 서비스까지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. ‘

경매장에 대한 세부 사항에 따르면, 알칸사스, 알칸사스, 플로리다, 루이지애나, 미시시피, 미주리, 테네시, 텍사스에 걸쳐 약 280 개의 은행 지점을 보유한 투 펠로 (Tupelo)에 기반을 둔 지역 은행 그룹 인 BancorpSouth가 2 개의 남쪽 알칸사스 은행 지점 사이트를 소유하고 있습니다. 현재 미시시피 은행은 최근 증권 거래소에 따르면 알칸사스의 29 개 도시에 42 개 지점을두고있다.

El Dorado의 BancorpSouth 지점은 420 S. Bradley Ave.에 있습니다. 유니온 카운티시의 다운타운 지역. 은행은 낮은 입찰 가격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, 22,500 평방 피트 규모의 부동산은 2017 년에 $ 261,700의 가치로 마지막으로 평가되었습니다. 슈투트가르트에있는 1,400 제곱 피트 규모의 BancorpSouth 지점은 델타시의 도심 지역에있는 808 North Buerkle에 있습니다. BancorpSouth 위치가 폐쇄 된 경매 정보는 없었습니다.

‘대부분의 구매자는 예약없이 판매하기 때문에 일부 구매자는 아마도 이것들에 대해 많은 협상을하게 될 것입니다. 이 지점을 팔게되면 새로운 사업을위한 길을 열고 지역 경제를 도울 것입니다. ‘라고 Dixon은 말했습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